CAFE

가요산책

비내리는 고모령

작성자고품격|작성시간26.06.11|조회수56 목록 댓글 4

고모령은 제기억이 맞다면

대구서문시장에서 경산역사이
(대구와 경산의 경계근처 대구쪽일거라 기억됩니다.)

옛날 시내버스

71번 버스인지, (대구 북부정류장 → 경산하양 대구대, 효성여대.=현 대구 카톨릭대)

1번 버스인지 (대구북부 정류장 → 경산 영남대)

고모 버스역을 정차했거든요.

 

(저는 경산버스터미널에서 청도로)

 

https://youtu.be/KzWnE0ZCASk?si=FThqcShl5Uu5d4sq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강지윤 | 작성시간 26.06.11 색다른 버전곡 잘 들었습니다
    실향민이신 아버지가
    술한잔 하시면 부르시던곡이라
    제목에 반가워 들었습니다

    고모령이 어디인지도 알게되고
    감사합니다
    좋은하루 보내세요 ^^
  • 답댓글 작성자고품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저도 30여년 지난 옛기억을 더듬어봅니다.
    AI가 잘 불러서 그런지 노래도 명곡이군요.
    강지윤님.
    댓글 감사드립니다.
    좋은 하루 되십시요.
  • 작성자대장군 | 작성시간 26.06.11 오랫만에 비내리는 고모령을 새로운 버전으로 들어 보네요 .
    오늘도 즐겁고 신나는 건강한 날이 되세요 .
  • 답댓글 작성자고품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대장군님.
    댓글 감사드립니다.
    현인님 노래보다 나은듯 합니다.
    좋은 저녁시간 되십시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