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모령은 제기억이 맞다면
대구서문시장에서 경산역사이
(대구와 경산의 경계근처 대구쪽일거라 기억됩니다.)
옛날 시내버스
71번 버스인지, (대구 북부정류장 → 경산하양 대구대, 효성여대.=현 대구 카톨릭대)
1번 버스인지 (대구북부 정류장 → 경산 영남대)
고모 버스역을 정차했거든요.
(저는 경산버스터미널에서 청도로)
https://youtu.be/KzWnE0ZCASk?si=FThqcShl5Uu5d4sq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강지윤 작성시간 26.06.11 색다른 버전곡 잘 들었습니다
실향민이신 아버지가
술한잔 하시면 부르시던곡이라
제목에 반가워 들었습니다
고모령이 어디인지도 알게되고
감사합니다
좋은하루 보내세요 ^^ -
답댓글 작성자고품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저도 30여년 지난 옛기억을 더듬어봅니다.
AI가 잘 불러서 그런지 노래도 명곡이군요.
강지윤님.
댓글 감사드립니다.
좋은 하루 되십시요.
-
작성자대장군 작성시간 26.06.11 오랫만에 비내리는 고모령을 새로운 버전으로 들어 보네요 .
오늘도 즐겁고 신나는 건강한 날이 되세요 . -
답댓글 작성자고품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대장군님.
댓글 감사드립니다.
현인님 노래보다 나은듯 합니다.
좋은 저녁시간 되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