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기회는 늘 오는게 아니다.

작성자고구마칩|작성시간26.06.05|조회수29 목록 댓글 2

때론 무모하게 밀고 나가야 할 대도 있다.

매사 너무 조심하면 오히려 

부작용이 올수도 있다. 

전진할때는 뒤도 돌아보지 말고 

밀고 가야 한다.

이것저것 다 재고나면 더 나아갈수 있음에도 중간에 멈추고는 마지막에 후회 할 수 있다.

기회는 언제나 내곁에서 있어주지 않기 때문이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대장군 | 작성시간 26.06.05 기회가 포착되면 그냥 밀고 나가야죠 .
    오늘도 즐겁고 건강하게 편안한 날이 되세요 .
  • 답댓글 작성자고구마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대장군님도 오늘 파이팅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