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좋은 사람

작성자고구마칩|작성시간26.06.15|조회수26 목록 댓글 2

좋은 사람을 친구로 사귀려면 먼저 좋은 사람이 되서야 한다.

사람은 끼리끼리 모인다하지 않는가.

먼저 내가 좋은 사람이 되면 주변에 좋은 사람들이 모일 것이다.

조급하게 생각지 마라.

좋은 것은 저절로 찾아오게 되어 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대장군 | 작성시간 26.06.15 늘 언제나 건강하시고 복된 날이 되세요 .
  • 답댓글 작성자고구마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대잠군님 감사합니다.
    활기찬 월요일 되십시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