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LA가 몇 년 전에 오렌지색 가로등을 전부 LED로 바꿨는데

작성자블루초아|작성시간26.06.15|조회수53 목록 댓글 5

 

 


2019년부터 2021년까지 나트륨 가로등 16만개를 전부 교체함
덕분에 LA의 갬성은 전부 사라져 버려서
주민들이나 관광객들이 아쉬워했는데 이번 교체로
전기료를 64% 절감했대서 다들 아 그럼 바꿔야죠 로 태세 전환함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커피트리(남) | 작성시간 26.06.15 그러게요 갬성이~~~ 사라지긴 했지만~~~ 어쩌겠어요 대세를 따라야지요~~~~~~^^
  • 답댓글 작성자블루초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우리의 가정 전기도 LED로 하고 있지요~~~~~~~^^
  • 답댓글 작성자커피트리(남) | 작성시간 26.06.15 블루초아 백열등 보다도~~~~ 전기요금은 엄청적게~~ 나오고 수명도 훨~~~씬~~~~~
    오래가긴 합니다요~~^^
  • 작성자이웃남 | 작성시간 26.06.15 led등이 더 편해 보이는데,,???

    지구의 미래를 위해
    감성은 조금 내려 놓아도 될 듯..ㅎㅎ
  • 답댓글 작성자블루초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더 편해 보이기도 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