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사야 나 좀 봐 작성자블루초아|작성시간26.06.15|조회수64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커피트리(남) | 작성시간 26.06.15 아유~~~애정 표현이 너무 진하다요 ㅎ~~^^ 답댓글 작성자블루초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울 냥이도 비스무리합니다~~^^ 작성자이웃남 | 작성시간 26.06.15 사랑을 듬뿍 받고 자란 냥이~ 답댓글 작성자블루초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맞아요.사랑을 듬뿍 받고 자랐기 때문에 집사가 좋은 거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