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자탕과 뼈해장국의 차이 작성자블루초아|작성시간26.06.18|조회수76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웃남 | 작성시간 26.06.18 둘 다 쥑이지요~국물이 얼큰..건강을 생각해서 국물은 패쓰 ㅎㅎ 답댓글 작성자블루초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옛날에, 젊었을 때, 30대 때에는 '저렇게 지저분한 걸 왜 먹을까' 그랬는데지금은 내가 좋아하는 음식 中 하나예요. 작성자강지윤 | 작성시간 26.06.19 오늘 저녁메뉴로정했어요 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