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나의 삶은 어떤가?

작성자고구마칩|작성시간26.06.19|조회수32 목록 댓글 2

살아갈 날은 많고 길다.

하루하루가 금방 지나가지만 인생은 길다.

내가 어떤걸 무엇을 하고 있는지 명확히 알고 살아가야 진정한 삶에 보람을 느낄 수 있다.

매일 똑같은 일상에 먹고 살기 위해 일한다면 삶에 의미가 없다.

나는 지금. 어떻게 하루를 살고 있는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대장군 | 작성시간 26.06.19 더워지는 날씨에 건강관리 잘 하시길 바라며
    오늘도 즐겁고 건강하게 유쾌한 날이 되세요 .
  • 답댓글 작성자고구마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감사합니다
    대장군님도 더위먹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