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 쌍수 전후 너무 귀여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블루초아|작성시간26.06.23|조회수49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안검내반증 때문에 수술한 거래ㅠㅜ5년 동안 얼마나 아팠을까 안쓰러운데 수술하니까 눈이 완전 똥그래ㅋㅋㅋㅋㅋㅋ귀여워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커피트리(남) | 작성시간 26.06.23 쌍수한 것일 뿐인데~~~ 올~~리모델링 한거같은ㅋㅋㅋㅋ~~~~ 답댓글 작성자블루초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그만큼 눈 하나가 얼굴 전체를 좌우하는가 봐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