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고양이 쌍수 전후 너무 귀여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블루초아|작성시간26.06.23|조회수49 목록 댓글 2

 

 

안검내반증 때문에 수술한 거래ㅠㅜ

5년 동안 얼마나 아팠을까 안쓰러운데 수술하니까 눈이 완전 똥그래ㅋㅋㅋㅋㅋㅋ

귀여워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커피트리(남) | 작성시간 26.06.23 쌍수한 것일 뿐인데~~~ 올~~리모델링 한거같은
    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블루초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그만큼 눈 하나가 얼굴 전체를 좌우하는가 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