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뉴에이지

너에게 띄우는 글... Gabriel's Oboe

작성자하얀바다|작성시간26.06.21|조회수57 목록 댓글 4

너에게 띄우는 글
 
사랑하는 사람이기보다는

진정한 친구이고 싶다. 

 

다정한 친구이기 보다는

실이고 싶다. 

내가 너에게 아무런 의미를

줄 수 없다 하더라도 
너는 나에게 만남의 의미를 전해 주었다. 

순간의 지나가는 우연이기 보다는

영원한 친구로 남고 싶었다.

 

언젠가는 헤어져야할 "너와 나"이지만 
아름다운 추억으로 남을 수 있는

친구이고 싶다. 

모든 만남이 그러하듯 
너와 나의 만남을 영원히 간직하기 위해 
진실로 너를 만나고 싶다. 

그래, 이제 더 
,
이기보다는

리이고 싶었다. 
우리는 아름다운 현실을 언제까지 
변치 않는 마음으로 접어두자. 

비는 싫지만 소나기는 좋고 
인간은 싫지만 너만은 좋다. 

내가 새라면 너에게 하늘을 주고 
내가 꽃이라면 너에게 향기를 주겠지만 
나는 인간이기에 너에게 사랑을 준다. 

 

- 이해인 수녀 -

음악: André Rieu - Gabriel's Oboe

 

Gabriel's Oboe는 "미션"의 메인 테마곡입니다.
이탈리아의 작곡가 엔니오 모리코네가 작곡했으며, 
요요마, 홀리 고닉 등 수많은 아티스트에 의해 

편곡되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홍장미 | 작성시간 26.06.21 좋아하는 해인수녀님의 시와 음악, 잘 들었습니다 ^^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하얀바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저도 이해인 수녀님의 시를
    좋아합니다
    홍장미 님,
    감사드리며
    월요일 ~힘차고
    활기찬 시간 되시기를 요^^
  • 작성자대장군 | 작성시간 26.06.22 에이지 음악 잘 듣고 갑니다 . 오늘도 즐겁고 싱그러운 복된 날이 되세요 .
  • 답댓글 작성자하얀바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유월의 월요일 ~
    날씨가 참 좋습니다
    즐거운 하루 ~
    신나는 하루~되시어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