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줄 메모

좋은 사람과 함께 걷는 길은

작성자대산 조규홍|작성시간26.06.10|조회수56 목록 댓글 1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대산 조규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방글 방글^^
    반갑습니다!
    신나게 쩐벌고 왔습니다~ㅎ
    편안한 저녁 되시고
    건강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대산 조규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대산 조규홍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이웃남 | 작성시간 26.06.10
    좋은 사람과 함께 걷는 길은
    꽃이 없어도 꽃길이 되겠지요~~~^-*

    대산님 오늘 하루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대산 조규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반갑습니다!
    지기님 맞습니다
    좋은사람과 함께 라면
    가시밭길도 좋습니다~ㅎ
    편안한밤 굿밤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대산 조규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대산 조규홍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