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위가 연일 이어지는 7월..
불볕더위가 기승을 부리다 보니
몸도 마음도 많이 지치신 회원님들이 계실 것 같네요~
이런 날씨에는 평소 즐겨 다니던 산행이나 트레킹도
선뜻 나서기가 쉽지 않은 것 같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시원한 에어컨 바람이 솔솔 불어오는 공간에서
향긋한 커피 한 잔 나누며
편안하게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해 보았습니다.
거창하게 준비할 것도 없고,
부담을 가지실 필요도 없습니다.
그저 얼굴 한번 마주하고,
살아가는 이야기, 세상 돌아가는 이야기,
그리고 소소한 일상 이야기까지 나누다 보면
무더운 여름날의 더위도 잠시 잊고
마음만은 한결 시원해지지 않을까 싶습니다.
오랜만에 반가운 얼굴들도 만나고,
처음 나오시는 분들과도 자연스럽게 정을 나누는
편안한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시간 되시는 회원님들께서는
가벼운 마음으로 놀러 오십시오~
향긋한 커피 한 잔과 함께
정겨운 웃음꽃을 피우며
즐거운 시간을 만들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어울림 벙개 모임 | |
| 만 남 일 시 | 7월 8일(수), 오후 12:00시 정각 |
| 만 남 장 소 | 스타벅스 종로R점(서울 종로구 종로 51), 종로타워 2층 ☞ 지하철 1호선 종각역 3번출구 --> 종로타워 2층 "스타벅스" |
| 회 비 | 각자 계산 |
| 준 비 물 | ▷ 간편한 점심식사 (김밥 추천) ▷ 음료 또는 간식 ▷ 성인 음료(알아서,,쉿!) ※ 각자 준비해 오신 간단한 점심을 나누며, 커피 한 잔과 함께 서로를 알아가는 편안한 시간을 갖고자 합니다. |
| 벙 주 | 이웃남(010-2850-6043) |
| 참 고 사 항 | ▷ 종로타워 1층에서 엘리베이터를 이용하여 2층 스타벅스로 올라오신 후, 좌측 끝 넓은 테 이블 쪽으로 오시면 됩니다. ▷ 간단한 먹거리나 간식을 준비해 오실 분들은 자유롭게 가져오셔도 좋습니다. ▷ 이번 모임은 향긋한 커피와 함께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정겹게 담소를 나누는 소소한 벙 개 모임입니다. ▷ 2차 모임은 참석하신 분들의 의견과 분위기에 따라 자율적으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
| 오시는곳 | |
| 준 수 사 항 | √ 약속시간 10분 전 도착하기 √ 늦을 때는 미리 연락하기 √ 신입 참석회원 친절하게 대화하기 √ 배려하는 마음으로 참여하기 √ 진행자 의견 지켜주기 √ 회원 상호간 인격을 존중하고 예의를 지키기 |
| 고 지 사 항 | ◆ 5060 어울림은 순수한 비영리 동호인의 모임으로서, 모임중에 발생하는 제반 사고에 대한 어떠한 민·형사 책임을 지지않는다. 참석과 동시에 위와 같은 효력을 인지한것으로 간주한다. ◆ 진행자는 진행 안내만 할 뿐 안전은 각자 개인 책임이며, 사고 발생시 본 을 포함한 가족직계 및 존비속은 5060 어울림 카페지기, 운영자를 포함한 함께 동반 참여한 모든 사람들에게 민·형사상의 책임을 묻지 않으며 참석 시, 이에 각서하며 동의한 것으로 간주함을 상호 확인합니다.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