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홍장미
|
작성시간
26.06.06
장미만큼 아름다운 미소를 지으시는 여자회원분들...^^ ㅎㅎ
와, 사진을 넘 잘 찍으셨어요.
-
작성자제임스
|
작성시간
26.06.06
역시 지기님 사진은 명품!
또 한 장의 추억을 담아갑니다
-
작성자정미
|
작성시간
26.06.06
날씨와 오리고기 맛 좋았고 멤버들도 최고에요!!
정성들여 찍어 주시는 지기님 사진도 최고중 최고입니다.
-
작성자다솜이
|
작성시간
26.06.06
어머나~~~~
넘 이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