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둘레길 동호회 앨범

서울대공원 장미원 축제 소풍(3)

작성자이웃남|작성시간26.06.06|조회수187 목록 댓글 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산하 [山河] | 작성시간 26.06.06 깜짝이야요!!!!!!
    마지막 한장은 보지 말껄
    ㅎㅎㅎ
    시람이 꽃 보다 아름다워ㅡ워ㅡ워 하다
    넘어질 뻔 했어요ㅡㅡ

    익숙한 풍경에
    중년의 남,녀분들 정말
    정말 멋스럽고 정감이 넘칩니다ㅡㅡ^^
  • 작성자제임스 | 작성시간 26.06.07 사진의 구성이 멋집니다.
    순간 순간을 담아냄은 회원님들에게 소중한
    추억이 될것이기에...

    해 마다 찾는 길!
    장미의 아름다움은 변함이 없지만
    우리네들은 조금씩 변해가고 있네요

    호숫가의 실바람에 흐느적이는
    버드나무 가지의 여운이 남아 있네요
  • 작성자정미 | 작성시간 26.06.06 행복한 표정
    잘 잡으셨네요~~
    덕분에 즐건 시간 가졌습니다.
  • 작성자우기야 | 작성시간 26.06.06
    좋은 날씨에
    멋진 분들과 함께한 시간
    예쁜 추억 남겨 주셔서
    넘 감사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다솜이 | 작성시간 26.06.06
    고생 많으셨습니다..
    지기님의 열정이 보이네요..~~~~
    다음에 저도 저렇게 이쁘게 찍어주세요..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