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산하 [山河] 작성시간 26.06.06 깜짝이야요!!!!!!
마지막 한장은 보지 말껄
ㅎㅎㅎ
시람이 꽃 보다 아름다워ㅡ워ㅡ워 하다
넘어질 뻔 했어요ㅡㅡ
익숙한 풍경에
중년의 남,녀분들 정말
정말 멋스럽고 정감이 넘칩니다ㅡㅡ^^ -
작성자제임스 작성시간 26.06.07 사진의 구성이 멋집니다.
순간 순간을 담아냄은 회원님들에게 소중한
추억이 될것이기에...
해 마다 찾는 길!
장미의 아름다움은 변함이 없지만
우리네들은 조금씩 변해가고 있네요
호숫가의 실바람에 흐느적이는
버드나무 가지의 여운이 남아 있네요 -
작성자정미 작성시간 26.06.06 행복한 표정
잘 잡으셨네요~~
덕분에 즐건 시간 가졌습니다. -
작성자우기야 작성시간 26.06.06
좋은 날씨에
멋진 분들과 함께한 시간
예쁜 추억 남겨 주셔서
넘 감사합니다
-
작성자다솜이 작성시간 26.06.06
고생 많으셨습니다..
지기님의 열정이 보이네요..~~~~
다음에 저도 저렇게 이쁘게 찍어주세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