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060 어울림 결산 | ||
| 행사명 | 6월 13일(토요일) 명품 민물장어 벙개모임 결산 | 비고 |
| 수입내역 | 총수입..1,546,000 --------------------------- 회비 36,000×36=1,296,000 지기님회비..50,000 (Total..1,346,000) (봄나무님.총무 회비면제) 깜씨공주님..100,000찬조 류수님..100,000찬조 | |
| 지출 내역 | 장어집..1,617,000 과일..55,000(벙주찬조) 홀써빙(3명)..30,000(벙주 찬조) | |
| 결산 | 1,617,000-1,546,000= -71,000(D/C) | |
| 참석자 명단 | (존칭생략) 이웃남.모스.대장군.미주.필소굿.구름에달가듯.본드.청파.류수.광야.솔향.빈볼.오케이.깜씨공주.동녘의아침.짱이.문도.해피송송.다솜이.연보라.아침안개.펄이.장유나.배환.그린그린.솔개.평강.청운.프로도.김준위.보환.등애거사.광야1.주이.지은.정미.태양이.봄나무.이화(39명) 제동.사랑꽃..(2차합류) | |
| 찬조자 명단 | 류수님..100,000 깜씨공주..100,000 지기님..14,000 짱이님..2차 커피(10잔정도)..가격모름(영수증 미) 동녘의아침님..92,000(3차 호프집) 광야님..100,000(4차 노래방) 이화..175,000(과일.55,000.홀써빙..30,000..노래방 주류..60,000) | |
| 기타 | 더운날씨에 많은 회원분들이 와주셔서 너무 감사하다는 인사 드립니다 사람이 많다보니 일일이 챙기고 신경을 못써드려서 너무 죄송한 맘도 있었습니다.. 다음모임은 좀더 오붓한 분위기를 만들어 보도록 애써 보겠습니다 위에 찬조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몸이 성치않은데도 참석해주신 류수회장님께 더욱더 고맙고 감사 드립니다.. 더운 날씨에 고생들 많이 하셨고 감사했습니다.. |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이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ㅎㅎ
펄이님 술자리를 누가 말리겠어요
드실수 있을때가 좋은겁니다
그만큼 체력이 된다는얘기거든요
아무튼 부럽습니다 ~~ -
작성자이웃남 작성시간 26.06.14 이화 운영자님이 너무나 고생이 많으셨네요~
계획하고 준비 과정이 절대 쉬운 일이 아닌데,,
수고 많으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이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ㅎㅎ
지기님은 동해번쩍 서해번쩍
몸이 둘이었음 좋겠다요
한몸으로 양쪽 일 보느라 고생하셨습니다 ~ -
작성자솔개. 작성시간 26.06.15 이화님 수고많으셨어요 덕분에 잘놀다왔네요
-
답댓글 작성자이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분위기 메이커 솔개님
많이 반가웠습니다
자주좀 나오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