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이 이렇게 지나가나 보다
날/마다 뜨거운 햇살이 내리쬐는 이곳, 죠지아
의/심없이 이 봄을 보내면, 여름이 올테지.
비/가, 비가 주루룩.. 주루룩.... 많이도 온다.
여름을 재촉하는 비가 하루종일 내린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홍장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ㅎㅎ 안녕하세요?굿모닝 인사 드려요~^^
오늘 하루도 화이팅 입니다!
-
작성자대장군 작성시간 26.06.11 봄은 지나고 여름이 왔네
날궂은 비 내림에.
의복조차 젖은체
비로 인한 풍년을 기약한다 . -
답댓글 작성자홍장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ㅎㅎ 잘하셨어요 ^^ 행시가 참 잼있어요. 한번씩 올려 주시면, 좋겠네요?
좋은 하루 되세요!!
-
작성자이웃남 작성시간 26.06.11 봄/엔 이쁜 사랑을 할거야
날/마다 날마다
의/지만 있다면
비/가 오나 눈이 오나..~ 태풍이 불면 좀 그렇지만,,ㅋ -
답댓글 작성자홍장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ㅎㅎ 하루 잘 보내셨지요?
늘 즐거우신 지기님, 그 비결을 좀 알려주세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