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행시방

☂️ 봄날의 비

작성자홍장미|작성시간26.06.11|조회수86 목록 댓글 10

 봄/이 이렇게 지나가나 보다
 
날/마다 뜨거운 햇살이 내리쬐는 이곳, 죠지아
 
의/심없이 이 봄을 보내면, 여름이 올테지.
 
비/가, 비가 주루룩.. 주루룩.... 많이도 온다.
 
여름을 재촉하는 비가 하루종일 내린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홍장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ㅎㅎ 안녕하세요?굿모닝 인사 드려요~^^

    오늘 하루도 화이팅 입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대장군 | 작성시간 26.06.11 봄은 지나고 여름이 왔네
    날궂은 비 내림에.
    의복조차 젖은체
    비로 인한 풍년을 기약한다 .
  • 답댓글 작성자홍장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ㅎㅎ 잘하셨어요 ^^ 행시가 참 잼있어요. 한번씩 올려 주시면, 좋겠네요?

    좋은 하루 되세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이웃남 | 작성시간 26.06.11 봄/엔 이쁜 사랑을 할거야
    날/마다 날마다
    의/지만 있다면
    비/가 오나 눈이 오나..~ 태풍이 불면 좀 그렇지만,,ㅋ
  • 답댓글 작성자홍장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ㅎㅎ 하루 잘 보내셨지요?
    늘 즐거우신 지기님, 그 비결을 좀 알려주세요,ㅋㅋ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