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행시방

눈물의 씨앗 ... 😭

작성자홍장미|작성시간26.06.15|조회수59 목록 댓글 6

누가 사랑을 ... 💕

눈/물의 씨앗이라 했던가



물/이 흘러 냇물이 되듯

의/심없이 흘러, 더 큰 강물에 도달하라



씨/앗 하나가 심기어 진, 푸른 들판을 지나서

앗/우리가 저 출렁이는 큰 바다까지 흘러 흘러 왔구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홍장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ㅋㅋ 안녕하세요?굿모닝 입니다 ^^

    ㅎㅎ 행복의 씨앗이 있으면 좋겠네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대장군 | 작성시간 26.06.15 행시를 잘 하시네요 . 난 도통 연재가 이어지질 않네요 . 머리도 녹슬었나 봐요 .
  • 답댓글 작성자홍장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에공.. 그냥 단어를 연결시키기 에요.ㅎ

    첨부터 넘,잘하시려 하지말구요. 재미삼아 해 보셔요.
    뇌 노화 방지요, ㅋㅋ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커피트리(남) | 작성시간 26.06.15 하이~~안녕이요~~~ 레드로즈 홍장미님~~~~~~^^

    행시란 것이 은근히~~~
    까다로운 아이인데~~~
    물 흐르듯 잘도넘어 갑니다~~~~ㅎㅎ~~^^ 재주꾼이시네요~~~^^

    건승하시고 새로운~~~ 한주간의 시간길도 맘껏~~~~~~~
    해피 해피합시다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홍장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안녕하세요?반갑습니다 ^^
    벌써 깊은 밤이네요.ㅎ 여긴 쨍쨍 한낮인데요,ㅋ

    늘 따뜻한 댓글, 고맙습니다 ^^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