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사랑을 ... 💕
눈/물의 씨앗이라 했던가
물/이 흘러 냇물이 되듯
의/심없이 흘러, 더 큰 강물에 도달하라
씨/앗 하나가 심기어 진, 푸른 들판을 지나서
앗/우리가 저 출렁이는 큰 바다까지 흘러 흘러 왔구나!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홍장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ㅋㅋ 안녕하세요?굿모닝 입니다 ^^
ㅎㅎ 행복의 씨앗이 있으면 좋겠네요~^^
-
작성자대장군 작성시간 26.06.15 행시를 잘 하시네요 . 난 도통 연재가 이어지질 않네요 . 머리도 녹슬었나 봐요 .
-
답댓글 작성자홍장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에공.. 그냥 단어를 연결시키기 에요.ㅎ
첨부터 넘,잘하시려 하지말구요. 재미삼아 해 보셔요.
뇌 노화 방지요, ㅋㅋ
-
작성자커피트리(남) 작성시간 26.06.15 하이~~안녕이요~~~ 레드로즈 홍장미님~~~~~~^^
행시란 것이 은근히~~~
까다로운 아이인데~~~
물 흐르듯 잘도넘어 갑니다~~~~ㅎㅎ~~^^ 재주꾼이시네요~~~^^
건승하시고 새로운~~~ 한주간의 시간길도 맘껏~~~~~~~
해피 해피합시다요~~^^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홍장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안녕하세요?반갑습니다 ^^
벌써 깊은 밤이네요.ㅎ 여긴 쨍쨍 한낮인데요,ㅋ
늘 따뜻한 댓글, 고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