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6월 20일 어울림 6주년 번개모임
-리딩자 카페지기님-
편집 -2-
깜시 공주님!
가깝게 앉았다는 이유로..
-배 환-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우기야 작성시간 26.06.21
어울림 6주년 기념 사진
잘 모셔 갈께요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배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우기야님!
반갑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깜시공주(서울) 작성시간 26.06.21 배환님 만나서 반가웠습니다
인사도 못드리고 왔네요.
멋진 사진 감사합니다.
또하나의 추억이 생기게 되서
기쁜 마음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배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깜시 공주님!
반갑습니다.
불편한 사진은 없는지 모르겠습니다.
좋은 추억이라니..ㅎ
나.. 또한 감사합니다. -
작성자이웃남 작성시간 26.06.22
깜시 공주님이
큰 복을 받으신 날이군요~ ㅋ
사진
소중히 잘 모셔갑니다.
배환 작가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