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울림 6주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함께 할 수 있어서
영광이였습니다🙏🙏
행사준비하신 지기님과
이화 운영자님 수고 많으셨어요
한사영ㆍ한빛 부부도 6주년 이래요 축하합니다 🎉🎊
초선언니의 깜짝 선물 수제 된장 감사하고 사랑 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우기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정말요
먼곳에서 참석 해 주시는것도 모자라서
바리바리 귀한 된장 싸오시고ᆢ
예쁜 마음 넘 감사하죠?
오늘은 초선언니표 된장으로
찌개 끊이려구요
초선언니 잘 먹겠습니다 -
작성자이웃남 작성시간 26.06.21 우기야님 수고 많으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우기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지기님 앞으로도 계속
쭈~~욱 어울림 부탁드립니다😄👍👍
수고 만땅하셨습니다 -
작성자배환 작성시간 26.06.22
아고야..ㅎ
이제사 봅니다.
우기야님 아님 누가 내 사진을 찍어 주나요.
우기야님!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우기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에궁
배환님의 수고로움에 비하면
저는 세발의 피지요 ㅎ
늘 사진 봉사 해 주셔서
감사한 마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