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팽이버섯 파스타

작성자파란여우(김포)|작성시간26.06.19|조회수87 목록 댓글 8

영어수업 끝나고 머리 퍼머까지
하고 오니 배가 넘 고프네요.

배가 고프니 뭐든 푸짐하게
먹고 싶어 지난번 방송에서 본
팽이버섯 파스타를 하기로했어요.

파스타 면대신 팽이버섯으로
하면 과식해도 괜찮겠죠.

파스타 소스 한봉지에 작은토마토
4알 믹서기에 갈아 넣었어요.
3알은 걍 짤라 넣고요.
배고파 팽이버섯 3개 했어요.

단백질 섭취도 해야하니 소고기도
굽고~~

어때요.
맛있는 파스타 같죠,
소고기위에 파슬리 가루도
뿌려주고 깨도 살짝 뿌리고
싹싹 다 먹었더니 넘 배불러요.

잠시 쉬다 헬스장 가야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파란여우(김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간단하니 함 만들어
    드세요.^^
  • 작성자커피트리(남) | 작성시간 26.06.19 아~~배고파요 여우님!!

    저도 고기 먹을줄 알아요~~~ㅋ

    팽이버섯~~~~~~!!

    싸면서도~~~~~~
    쫄깃쫄깃 영양가도~~~ 최고~~~~~~~~!!

    강추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파란여우(김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네~~
    고기 많이 구워
    만들어 드셔보세요.^^
  • 작성자다솜이 | 작성시간 26.06.19 파인다이닝 메뉴같아요..ㅎㅎ
  • 답댓글 작성자파란여우(김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