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수업 끝나고 머리 퍼머까지
하고 오니 배가 넘 고프네요.
배가 고프니 뭐든 푸짐하게
먹고 싶어 지난번 방송에서 본
팽이버섯 파스타를 하기로했어요.
파스타 면대신 팽이버섯으로
하면 과식해도 괜찮겠죠.
파스타 소스 한봉지에 작은토마토
4알 믹서기에 갈아 넣었어요.
3알은 걍 짤라 넣고요.
배고파 팽이버섯 3개 했어요.
단백질 섭취도 해야하니 소고기도
굽고~~
어때요.
맛있는 파스타 같죠,
소고기위에 파슬리 가루도
뿌려주고 깨도 살짝 뿌리고
싹싹 다 먹었더니 넘 배불러요.
잠시 쉬다 헬스장 가야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파란여우(김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ㅋ
간단하니 함 만들어
드세요.^^ -
작성자커피트리(남) 작성시간 26.06.19 아~~배고파요 여우님!!
저도 고기 먹을줄 알아요~~~ㅋ
팽이버섯~~~~~~!!
싸면서도~~~~~~
쫄깃쫄깃 영양가도~~~ 최고~~~~~~~~!!
강추합니다~~~~^♡^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파란여우(김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네~~
고기 많이 구워
만들어 드셔보세요.^^ -
작성자다솜이 작성시간 26.06.19 파인다이닝 메뉴같아요..ㅎㅎ
-
답댓글 작성자파란여우(김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