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개인 여행사진 앨범

여기는 어디 일까요?

작성자이웃남|작성시간26.06.16|조회수125 목록 댓글 8

로드1950 가려다

바로 인근에 있는 

바닷가 풍경 쥑이는 곳으로 턴~

 

바닷 바람이 

너무너무 시원하네요ㅡ

 

갈매기들이 떼로 몰려들어

모델료 지불하라고 까악! 까악!

악을 쓰고 있어요 ㅡ

 

새우깡을 사와야 하나,,ㅎㅎ

 

7시 지나면

석양 노을 파티! 열리는데,,

 

즐기고픈 님들께서는 

어여 오십시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핸섬 | 작성시간 26.06.16 와우! 지기님 구경 잘 하고. 감니다. 멋지다요
  • 작성자대산 조규홍 | 작성시간 26.06.16 삽교호가 사진으로 보니
    멋집니다
    저의 고향 이웃입니다
    아산 영인휴양림---
    구경 잘 하였습니다
    편안한 저녁 보내시고
    건강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대산 조규홍 | 작성시간 26.06.16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강지윤 | 작성시간 26.06.17 전 언제 자유로울까요 ㅎ
  • 작성자대장군 | 작성시간 26.06.17 혼자서 조용히 둘러 볼 만한 곳이네요 . 사진 산책 잘 하고 갑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