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사성암에서....^^

작성자류수(김포)|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19

댓글 리스트

  • 작성자 강지윤 작성시간26.06.18 걷는 발걸음이
    참 가벼웠을거 같아요
    편안한 하루 보내세요 ^^
  • 답댓글 작성자 류수(김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참 좋은날이었지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 초선(단양) 작성시간26.06.18 사성암이. 어디메뇨?
  • 답댓글 작성자 류수(김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전라남도 구례에 있다우~
    섬진강변 산자락에
  • 작성자 이화 작성시간26.06.18 도를 딲으러 다니시는 거유?~
  • 답댓글 작성자 류수(김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ㅋㅋㅋㅡㅡㅡ 도는 무신
    낚시를 하러 가는거유
    행여라도 ....혹시?.
    .
    .
    .
    근디 눈에 뵈는건 스님들과 남자보살들만...
    역시 낚시는 안되는가벼 ㅎㅎ
  • 작성자 지 애 작성시간26.06.18 기암절벽에 세워진 사찰이라 그런지
    더 멋스럽네요..
    비가와서 운치는 있어 보이는데
    습도땜에 더 더웠을 것 같다는..
    도인이 되어가꼬 오는거 아닌지? ㅎㅎ
  • 답댓글 작성자 류수(김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ㅋㅋㅡㅡㅡ 도인이 될라믄
    일단은 머리카락이랑 수염이 길어야 하는디?
    내 개인적인 생각인데 햇살 좋은 날 보다는
    이렇게 부슬부슬 비가 내리는날이 운치있고
    일단은 사람들이 없어서 더 좋은듯
    어딜가나 사람들에 치이는게 싫어서
    이런날엔 사성암 경내 주차장까지
    자가운전으로 갈수 있으니 더더욱 좋아 ㅎ
  • 작성자 구름에달가듯 작성시간26.06.18 낚시는 뭔산속에서 낚시
    24시 편의점이 좋은디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 류수(김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긍까요ㅡㅡㅡ
    낚시는 커녕 불전함에 시주만 했지요
  • 작성자 배환 작성시간26.06.18
    우와...ㅎ
    류수님! 좋은 곳 다녀 오셨군요.

    구례 사성암을 보자 컴에서 파일을 찾았습니다.
    2017년 7월 16일 사진이 남아 있네요.

    주차장에서
    계단을 오르며 힘들어 했습니다.
    무릎 때문에..ㅎ

    사성암을 다녀오고
    정확히 3년 뒤 인공관절 수술까지 했지만
    힘들게 올랐던 기억입니다.

    추억을 소환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배환 작성시간26.06.18
    구례 사성암.. 가을이 더 좋다고 했는데
    .
    올 가을 한 번 가볼까 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배환 작성시간26.06.18 배환 
    사성암에서 내려다 본 구례입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류수(김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배환 이왕이면 한가한 평일에 가세요.
    주말엔 사람들이 많아 차량통제가 될때가 많다고 합니다.
    경내 주차장으로 진입하기 힘들고
    하부 주차장에서 셔틀버스나 택시이용해야
    된답니다
  • 답댓글 작성자 류수(김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배환 핸드폰 배터리가 소진되는 바람에
    멋진풍경들을 제대로 담아오지 못한게
    아쉽습니다.
    사성암에서 내려다 보는 풍경들이
    참 예뻣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배환 작성시간26.06.18 류수(김포) 
    그랬군요...ㅎ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류수(김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배환 빗길에도 구례구역에서 부터 도보트레킹으로
    사성암까지 찾아 온 예쁜 한커플을 보았습니다.
    그들의 열정과 사랑이 참 부러웠던
    시간이었습니다
  • 작성자 이웃남 작성시간26.06.18
    이렇게 구름이 산허리를 감싸며
    운해가 피어오르는 그림이
    더 특별히
    아름답게 보이기도 하지요~

    소원도 빌고,
    풍경도 가슴에 담고,
    멋진 추억 한 장도 마음속에 담고..

    류회장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즐감합니다.^^
  • 작성자 류수(김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눈으로 보는 풍경들은 더 예뻣는데
    사진으로 담아오지 못해
    죄송합니다ㅡㅡ
    참 멋진 곳입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