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성암에서....^^ 작성자류수(김포)|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1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강지윤 작성시간26.06.18 걷는 발걸음이참 가벼웠을거 같아요편안한 하루 보내세요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류수(김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참 좋은날이었지요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초선(단양) 작성시간26.06.18 사성암이. 어디메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류수(김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전라남도 구례에 있다우~섬진강변 산자락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화 작성시간26.06.18 도를 딲으러 다니시는 거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류수(김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ㅋㅋㅋㅡㅡㅡ 도는 무신낚시를 하러 가는거유 행여라도 ....혹시?....근디 눈에 뵈는건 스님들과 남자보살들만...역시 낚시는 안되는가벼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지 애 작성시간26.06.18 기암절벽에 세워진 사찰이라 그런지더 멋스럽네요..비가와서 운치는 있어 보이는데습도땜에 더 더웠을 것 같다는..도인이 되어가꼬 오는거 아닌지?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류수(김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ㅋㅋㅡㅡㅡ 도인이 될라믄일단은 머리카락이랑 수염이 길어야 하는디?내 개인적인 생각인데 햇살 좋은 날 보다는이렇게 부슬부슬 비가 내리는날이 운치있고일단은 사람들이 없어서 더 좋은듯어딜가나 사람들에 치이는게 싫어서이런날엔 사성암 경내 주차장까지자가운전으로 갈수 있으니 더더욱 좋아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구름에달가듯 작성시간26.06.18 낚시는 뭔산속에서 낚시24시 편의점이 좋은디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류수(김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긍까요ㅡㅡㅡ낚시는 커녕 불전함에 시주만 했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배환 작성시간26.06.18 우와...ㅎ류수님! 좋은 곳 다녀 오셨군요.구례 사성암을 보자 컴에서 파일을 찾았습니다.2017년 7월 16일 사진이 남아 있네요.주차장에서계단을 오르며 힘들어 했습니다.무릎 때문에..ㅎ사성암을 다녀오고정확히 3년 뒤 인공관절 수술까지 했지만힘들게 올랐던 기억입니다.추억을 소환합니다.감사합니다.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배환 작성시간26.06.18 구례 사성암.. 가을이 더 좋다고 했는데.올 가을 한 번 가볼까 합니다.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배환 작성시간26.06.18 배환 사성암에서 내려다 본 구례입니다.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류수(김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배환 이왕이면 한가한 평일에 가세요.주말엔 사람들이 많아 차량통제가 될때가 많다고 합니다.경내 주차장으로 진입하기 힘들고하부 주차장에서 셔틀버스나 택시이용해야된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류수(김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배환 핸드폰 배터리가 소진되는 바람에멋진풍경들을 제대로 담아오지 못한게아쉽습니다.사성암에서 내려다 보는 풍경들이참 예뻣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배환 작성시간26.06.18 류수(김포) 그랬군요...ㅎ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류수(김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배환 빗길에도 구례구역에서 부터 도보트레킹으로사성암까지 찾아 온 예쁜 한커플을 보았습니다.그들의 열정과 사랑이 참 부러웠던시간이었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웃남 작성시간26.06.18 이렇게 구름이 산허리를 감싸며운해가 피어오르는 그림이 더 특별히아름답게 보이기도 하지요~소원도 빌고,풍경도 가슴에 담고,멋진 추억 한 장도 마음속에 담고..류회장님 수고 많으셨습니다.즐감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류수(김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눈으로 보는 풍경들은 더 예뻣는데사진으로 담아오지 못해죄송합니다ㅡㅡ참 멋진 곳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