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바람아 불어라 !

작성자등애거사(고문)|작성시간26.06.11|조회수91 목록 댓글 9
바람을 부르려...
부채에 졸필 몇점을 끄적여봤스요
어쩌다 보니 낙관이 옆으로 비스듬히 누워 있기도 하고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이웃남 | 작성시간 26.06.11 등애거사(고문) 와우!

    감사! 감사!^^

    토요일 1잔 올리겠습니다~~^-*
  • 작성자다솜이 | 작성시간 26.06.11
    바람 잘 부를것 같습니다..ㅎ
    멋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등애거사(고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감사합니다
    행운도 불러오면 금상첨화일것 같은데 ...
  • 작성자대장군 | 작성시간 26.06.12 글체가 예사롭지 않네요 . 그 정도면 아주 잘 쓰시는 편입니다 .
    오늘도 즐겁고 건강하게 미소짓는 날이 되세요 .
  • 답댓글 작성자등애거사(고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감사합니다
    제 한계 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