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람을 부르려... 부채에 졸필 몇점을 끄적여봤스요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이웃남 작성시간 26.06.11 등애거사(고문) 와우!
감사! 감사!^^
토요일 1잔 올리겠습니다~~^-* -
작성자다솜이 작성시간 26.06.11
바람 잘 부를것 같습니다..ㅎ
멋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등애거사(고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감사합니다
행운도 불러오면 금상첨화일것 같은데 ... -
작성자대장군 작성시간 26.06.12 글체가 예사롭지 않네요 . 그 정도면 아주 잘 쓰시는 편입니다 .
오늘도 즐겁고 건강하게 미소짓는 날이 되세요 . -
답댓글 작성자등애거사(고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감사합니다
제 한계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