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이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엄청 시원하다요~
-
답댓글 작성자다솜이 작성시간 26.06.05 이화
뻥..ㅎㅎ
무지 더울낀데..ㅎㅎ
-
답댓글 작성자이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다솜이 추워 죽겠어~
-
답댓글 작성자이웃남 작성시간 26.06.06 다솜이 진짜 쌀쌀 했어요~
호숫가에서 돗자리 펼쳐놓고
간식 타임 하는데
바람이 좀 쎄게 부니
으시시...
한여름에
복 받은 날이
바로 이런 날 이지요~
다솜이님은
복을 발로 뻥~
차부럿어요! ㅎㅎㅎ -
작성자이웃남 작성시간 26.06.06 대공원 입성중 사진을 이제야 보다니,,ㅎㅎ
이화 운영자님 수고 많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