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지금 뭐 하세요?

대공원 입성중~

작성자이화|작성시간26.06.05|조회수171 목록 댓글 1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이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엄청 시원하다요~
  • 답댓글 작성자다솜이 | 작성시간 26.06.05 이화 

    뻥..ㅎㅎ
    무지 더울낀데..ㅎㅎ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이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다솜이 추워 죽겠어~
  • 답댓글 작성자이웃남 | 작성시간 26.06.06 다솜이 진짜 쌀쌀 했어요~

    호숫가에서 돗자리 펼쳐놓고
    간식 타임 하는데
    바람이 좀 쎄게 부니
    으시시...

    한여름에
    복 받은 날이
    바로 이런 날 이지요~

    다솜이님은
    복을 발로 뻥~
    차부럿어요! ㅎㅎㅎ
  • 작성자이웃남 | 작성시간 26.06.06 대공원 입성중 사진을 이제야 보다니,,ㅎㅎ

    이화 운영자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