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지금 뭐 하세요?

여기 왔어요.,얼마나 좋은지 확인하러~~~

작성자다솜이|작성시간26.06.06|조회수191 목록 댓글 28

어느분께서
심심하면 자주 오시는 이곳..
저도 너무 궁금하고 얼마나 좋은지?,
한번 와 봤습니다..ㅎ

현충일이니까..ㅎㅎㅎ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이웃남 | 작성시간 26.06.07 다솜이 ㅎㅎㅎ
  • 작성자꿀단지 | 작성시간 26.06.07 뮛 하는 곳인지 좋아 보이요
    담에 나도 좀 델꼬 가시요
  • 답댓글 작성자다솜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ㅎㅎㅎ
    뭐하는 곳이긴요..ㅎㅎ
    커피마시는 곳이죠..ㅎ
    꿀단지님이 바쁘시니..ㅎㅎ
  • 작성자승승장구 | 작성시간 26.06.07 어라
    내 사진은
    나랑분명 함께 가서
    찍었는데~~^^ㅋ
  • 답댓글 작성자다솜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ㅎㅎㅎ
    쉿~~~~
    들키게 그러세요..? ㅎㅎㅎ

    울 쥐방 모임을 나중에 저기서 한번 할까요?.이쁘죠,?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