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지금 뭐 하세요?

오늘은 이곳에~~~~~

작성자다솜이|작성시간26.06.07|조회수141 목록 댓글 18

날씨가 흐리면서
안덥고 적당히 좋으니
가만있을 수가 없어서 또 나왔어요..ㅎㅎ

또 누가 찍어줬을까?.
하고 말씀하지 마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다솜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장미꽃은 없는데요?.
    수국이에요~~~~!!!!
    수국 전시한다고 왔는데,
    사실 별로 없네요..ㅠ
  • 작성자대장군 | 작성시간 26.06.08 힐링되는 좋은 곳에 가셨네요 . 혼자만 돌아 다니시나 봐요 .
    사진은 누가 찍어 준건데요 . 오~~~ 예쁘고 아름답네요 .
  • 답댓글 작성자다솜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ㅎㅎㅎ
    감사합니다~~~~~
  • 작성자서울멋쟁이 | 작성시간 26.06.08 아~~여기군요.
    좋은곳 가셨네요.
    눈요기 많이하시고 힐링하고 오세요~^^
  • 답댓글 작성자다솜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ㅎㅎ
    네...
    많이 힐링하고 왔어요..ㅎ
    ~~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