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흐리면서
안덥고 적당히 좋으니
가만있을 수가 없어서 또 나왔어요..ㅎㅎ
또 누가 찍어줬을까?.
하고 말씀하지 마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다솜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장미꽃은 없는데요?.
수국이에요~~~~!!!!
수국 전시한다고 왔는데,
사실 별로 없네요..ㅠ
-
작성자대장군 작성시간 26.06.08 힐링되는 좋은 곳에 가셨네요 . 혼자만 돌아 다니시나 봐요 .
사진은 누가 찍어 준건데요 . 오~~~ 예쁘고 아름답네요 . -
답댓글 작성자다솜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ㅎㅎㅎ
감사합니다~~~~~ -
작성자서울멋쟁이 작성시간 26.06.08 아~~여기군요.
좋은곳 가셨네요.
눈요기 많이하시고 힐링하고 오세요~^^ -
답댓글 작성자다솜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ㅎㅎ
네...
많이 힐링하고 왔어요..ㅎ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