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지금 뭐 하세요?

짜잔~~~

작성자초선(단양)|작성시간26.06.10|조회수118 목록 댓글 17

나들이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초선(단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통도사구경하고..
    맛있는 청국장 먹었어요..
    쌈장이 맛있는집~^^
  • 작성자강지윤 | 작성시간 26.06.11 우와~
    즐겁게 잘 보내고 계시죠 ㅎ
    오늘도 맘껏 누리세요~~~
  • 답댓글 작성자초선(단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이제 집으로가요.
    만날때. 반갑고.
    헤어지면 더 반가운 심리~^^
    그래도 집이 최고~^^
  • 답댓글 작성자강지윤 | 작성시간 26.06.11 초선(단양) ㅎㅎㅎ
    공감해요
    집이 최고죠
    동네에만 들어와도
    마음이 편해져요 ㅎ
  • 작성자대장군 | 작성시간 26.06.11 잘 다녀 오셨구려 . 기럼 이제 좀 편히 쉬시라요 .
    기래야 또 다시 원래의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잖아요 .
    오늘도 즐겁고 신나는 건강한 날이 되세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