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지금 뭐 하세요?

산 언저리에서 쉰나게 덥넹 ㅋ

작성자트레이|작성시간26.06.11|조회수72 목록 댓글 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트레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

    이화님 반가우이 ~
  • 작성자강혜원(셜) | 작성시간 26.06.11 수거했엉 ~3
  • 답댓글 작성자트레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

    혜원님 반가워요 ~
  • 작성자이웃남 | 작성시간 26.06.11 이 더운 날씨엔 살살...

    10키로를 38분에???? 그것도 경사진 곳을..
    오우!

    가급적 그런 거리는 차편을 이용하는 거이 안 좋을까요? ㅎㅎ


    트레이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트레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

    반가워요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