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지금 뭐 하세요?

폭포 cafe. . . . ^^

작성자류수(김포)|작성시간26.06.13|조회수183 목록 댓글 10

장어 벙개 후 십리길을 걸어 도착한 곳 입니다

이젠 션한 아아 한잔 더한다면

더운날의 힐링이겠지요?

잠시 내려놓은 쉼이란

이런 여유가 아닐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이화 | 작성시간 26.06.14 류수님 말대로 해떨어지면 더욱더 좋은곳 담엔오붓하게 뭉쳐보자요~~
  • 답댓글 작성자류수(김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한여름 물가에서 마시는 커피도
    맛있었다우
  • 답댓글 작성자류수(김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이화 ㅋㅋㅋㅡㅡㅡㅡ 이왕이믄 밤에
  • 답댓글 작성자이화 | 작성시간 26.06.14 류수(김포) ㅇㅋㅂㄹ~
  • 작성자대장군 | 작성시간 26.06.15 홍제 폭포가 있는 것도 몰랐지요 . 그 곳까지 안내해 준
    이화님께 고마운 인사 드립니다 . 늘 언제나 건강하시고
    복된 날이 되세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