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트레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
이화님 반갑구여ㅕ -
작성자다솜이 작성시간 26.06.14 휴일인데도
늦잠 안주무시고
일찍부터 뛰셨네요~~~ -
답댓글 작성자트레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
ㅎㅎ 반가워요 다솜이님 -
작성자이웃남 작성시간 26.06.14 오후되니 너무 너무 덥네요~
밖으로 한 발짝 움직이는 거 조차도 겁이 난다는,,
운동을 하지 않을 순 없으니
방안에서라도
열심이 페달 굴립니다. 선풍기 돌아가도 덥네요~
건강이 최곱니다.!^^
"움직임이 없으면 건강은 도망가고, 열심히 운동하면 건강은 나의 것이다!"
어울림 캠페인 입니다.ㅎㅎ
트레이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트레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
우와 ~ 어울림 캠페인 멋져여 ㅎ
반가워요 지기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