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지금 뭐 하세요?

새벽에 쉰나게 ~

작성자트레이|작성시간26.06.14|조회수51 목록 댓글 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트레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

    이화님 반갑구여ㅕ
  • 작성자다솜이 | 작성시간 26.06.14 휴일인데도
    늦잠 안주무시고
    일찍부터 뛰셨네요~~~
  • 답댓글 작성자트레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

    ㅎㅎ 반가워요 다솜이님
  • 작성자이웃남 | 작성시간 26.06.14 오후되니 너무 너무 덥네요~

    밖으로 한 발짝 움직이는 거 조차도 겁이 난다는,,

    운동을 하지 않을 순 없으니
    방안에서라도
    열심이 페달 굴립니다. 선풍기 돌아가도 덥네요~

    건강이 최곱니다.!^^

    "움직임이 없으면 건강은 도망가고, 열심히 운동하면 건강은 나의 것이다!"
    어울림 캠페인 입니다.ㅎㅎ

    트레이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트레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

    우와 ~ 어울림 캠페인 멋져여 ㅎ
    반가워요 지기님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