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지금 뭐 하세요?

오전에 쉰나게 (더워) ㅎ~

작성자트레이|작성시간26.06.16|조회수56 목록 댓글 1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트레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

    혜원님 반갑구요 ~
  • 작성자이웃남 | 작성시간 26.06.16
    더울 땐 쉬어야 합니다.

    몸님이 싫어해요~ㅎㅎ
  • 답댓글 작성자트레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

    ㅎㅎ 몸은 귀찮게 해야 개으름을
    안피는거 같아여 반가워요 지기님
  • 작성자이웃남 | 작성시간 26.06.16
    걸어만 다녀도
    화딱지 올라오는데,,ㅎㅎ

    대단해요~

    이런 날씨에 ...^^
  • 답댓글 작성자트레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

    마자여 더위와 화딱지는
    이웃지기라 조심해서 관리 들어가야 해여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