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지금 뭐 하세요?

점심먹으러 왔어요 ~~

작성자이화|작성시간26.06.16|조회수148 목록 댓글 1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우기야 | 작성시간 26.06.16 이화 
    혹시 나두 아는
    그분??🤔 ㅋ
  • 작성자홍장미 | 작성시간 26.06.16 ㅎㅎ 부페에 가셨네요. 한국은 부페가 깔끔하고 맛나더군요.^^

    행복한 기분, 밤까지 쭈욱~~~☆☆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이웃남 | 작성시간 26.06.16
    이렇게
    3-4번은 먹어야 본전이라는,,ㅎㅎ

    뷔페는
    배 터지도록 채워야 합니다.ㅋ
  • 작성자강지윤 | 작성시간 26.06.17 배고파유~~~~ㅎ
  • 작성자트레이 | 작성시간 26.06.17 ^^

    깔끔하네여 먹을게 현찮았나바여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