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지금 뭐 하세요?

호반의 도시 춘천에 왔습니다

작성자본드|작성시간26.06.16|조회수80 목록 댓글 12

출렁다리보러 왔는데
소양강 처녀가 맞이해 주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강지윤 | 작성시간 26.06.17 잘 다녀 오셨지요
    오래전 가본곳이라
    새롭게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
  • 답댓글 작성자본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아침 식사는 하셨지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 작성자레드 와인 | 작성시간 26.06.17 각자 자리에서 멍때리기로 ㅎㅎ
    배경이 부러워요~~^^
  • 작성자대장군 | 작성시간 26.06.17 춘천에 소양강엔 가 보질 않았네요 . 사진으로만 구경 잘 합니다 .
    더위를 이겨내는 오늘도 힘차게 즐겁고 건강한 날이 되세요 .
  • 작성자본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