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2시간 운전. 알파인/헬렌 지역의 <로렐라이 리조트>에 왔어요.ㅎ 산장형 리조트에요.^^
독일인들이 오래전에 정착해서 만든 마을입니다
앞에 산과 강이 있어서 조지아 사람들이, 여름과 겨울에 주로 오는 곳이죠. 트래킹과 보트타기, 독일 전통음식과 상점,둘러보기. 등등
부엌도 엄청 크네요
1층 방
2층방.
좀 쉬다, 마을구경. 저녁식사 하러 갈거에요.^^ 다시 사진 올릴게요.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강지윤 작성시간 26.06.18 홍장미 ㅎㅎ
조금 시원할때
마실도 다녀 오시고
좋은하루 마무리 잘 하세요^^
출근길 응원에 힘내어 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홍장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강지윤 시원한 아.아.라도 ..ㅎㅎ
-
작성자다솜이 작성시간 26.06.18 우와~~~
즐거운 시간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홍장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ㅎㅎ 고마워요~^^
이제 저녁먹고(라면) 밤엔 라이브 카페나 재즈 들으며, 생맥주 한잔하러 나가려구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