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지금 뭐 하세요?

친구들과 리조트 왔어요. 1

작성자홍장미|작성시간26.06.18|조회수78 목록 댓글 10

 

집에서 2시간 운전. 알파인/헬렌 지역의 <로렐라이 리조트>에 왔어요.ㅎ 산장형 리조트에요.^^

독일인들이 오래전에 정착해서 만든 마을입니다

 

앞에 산과 강이 있어서 조지아 사람들이, 여름과 겨울에 주로 오는 곳이죠. 트래킹과 보트타기, 독일 전통음식과 상점,둘러보기. 등등

부엌도 엄청 크네요
1층 방
2층방.

좀 쉬다, 마을구경. 저녁식사 하러 갈거에요.^^ 다시 사진 올릴게요.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강지윤 | 작성시간 26.06.18 홍장미 ㅎㅎ
    조금 시원할때
    마실도 다녀 오시고
    좋은하루 마무리 잘 하세요^^
    출근길 응원에 힘내어 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홍장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강지윤 시원한 아.아.라도 ..ㅎㅎ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강지윤 | 작성시간 26.06.18 홍장미 감사합니다 ㅎㅎ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다솜이 | 작성시간 26.06.18 우와~~~
    즐거운 시간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홍장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ㅎㅎ 고마워요~^^
    이제 저녁먹고(라면) 밤엔 라이브 카페나 재즈 들으며, 생맥주 한잔하러 나가려구요,ㅋㅋ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