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지금 뭐 하세요?

낮술 중. . .

작성자류수(김포)|작성시간26.06.21|조회수129 목록 댓글 14

술은 술로 푼다고 하지요?

그래서 오늘은 낮술 하는 중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류수(김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캬~~이를 어쩐댜
    먼길 부를수도 읍꼬....
    다솜님 대신 류수가 2배로 먹을수 밖에 ㅎㅎ
  • 작성자트레이 | 작성시간 26.06.22 ^^

    우와 회가 살아있넹
    맛나게 드셔~~
  • 답댓글 작성자류수(김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ㅋㅋㅡㅡㅡ벌써 소화가 다 되부럿롱
  • 작성자대장군 | 작성시간 26.06.23 안주가 저렇게 푸짐하다면야 낮술 한병 쯤은 괜찮지요 .
  • 답댓글 작성자류수(김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우럭매운탕을 맛나게 끓여 주어
    한병 더 했답니다.
    요즘은 술이라도 한잔해야 살것 같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