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퀴즈방

이것은 무엇일까요~

작성자이화|작성시간26.06.08|조회수106 목록 댓글 30

너무 신기해서 찍어봤어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대산 조규홍 | 작성시간 26.06.08 벼 터는 것
    호롱기 입니다
    어릴 때 많이 해봤습니다
    촌넘이라~ㅎ
  • 답댓글 작성자이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탈곡기라고 되있네요
    지방마다 틀린거 같아요~
  • 작성자제로 | 작성시간 26.06.09 이화님 등마사지기 ㅎ
  • 답댓글 작성자이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ㅍㅎㅎㅎ~
  • 작성자한사영 | 작성시간 26.06.09 예전엔 이걸로 벼(나락) 탈곡을 했답니다.
    바닥에 덕석(멍석) 깔고 그 위에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