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모닝~~
사랑하는 여러분~~~♡
어느분 어렸을때랑
딱 닮은 아이..~~~~!!!!
ㅎㅎ
시원하라고 해 주는걸까요?.ㅎㅎㅎ
떡잎부터 알아봅니다..ㅎㅎ
오늘도 허한 마음 달래주는
네모로직 시작하입시더..ㅎ~~~~~~
아래 하는 방법부터
잘 읽어보시고
도전 많이 해 주세요..
신입생 환영합니다..~~~~
2.
3.
4.
5.
하나만 선택해서 하시면 됩니다..~~~
(문제)
<초급>
<중급>
<상급..>
도전들 많이 하세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