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퀴즈방

네모로직퀴즈(나노그램), 6/11(목)..

작성자다솜이|작성시간26.06.11|조회수117 목록 댓글 31



굿모닝..
해피목욜입니다...

오늘 빡세게 바쁜 날일듯 하여
중간에 잊어버리거나 올릴 시간이 없을듯 합니다..
그래서 지금 올려드리고 갈게요.
첫도전도 환영합니다..



헐~~~~
이 할배 왜 그러실까요?.ㅠㅠ~~
어느분들은 이러지 마시와요..~~~~~
이미 할배십니다..ㅎㅎ






이번주 네모로직 마지막 날...~~~







목젖 보이게 웃는 하루~~~~





여러분은 네모로직만 보면
저절로 웃음이 나시지요?.ㅎㅎ
음하하하~~~

네모로직이 최고 ...ㅋㅋ





그럼 오늘은
이번주 마지막 네모로직 하는 날...



이제
네모로직의 즐거움을 찾아 떠나보입시더...ㅎㅎ




바로 아래 하시는 방법부터 읽고
그리고
더 밑에
저 ~~~아래 문제있으니
도전해 주세요..







<방법>
1.

2.

3.

4.

5.






<문제>

(초급)







(중급)








(상급)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다솜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이웃남 
    헐~~~~~~

    얼릉 주무세욧...ㅎㅎ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다솜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지기님..
    중급성공
    오늘은 일찍 오셨습니다..ㅎ
  • 답댓글 작성자이웃남 | 작성시간 26.06.11 다솜이 
    앞으론
    일찍 자고
    늦게 인나기로 했답니다.ㅋ
  • 답댓글 작성자다솜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이웃남 
    헐~~~~
    도대체 몇시간을 주무시려구요?.ㅎㅎ
    설마 코알라보다 많이 주무시는건 아니겠죠?.ㅎㅎ
    대박..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