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까까꽁~~~
이이쿠~~
아포라~~~~~
ㅠㅠ
화끈하고 화사하게 웃는 화요일..
믓찐하루~~~~
오늘도 네모로직하며 하하하.~~~
오늘도 고고..씽~~~~
일단 풀이방법부터 읽으시고..
그 아래 문제 있습니다..
등급별로
한개씩만 하시면 됩니다~~^^
(방법)
1.
2.
3.
4.
5.
자 아래에 문제를 하나만 골라서..
푸시면 됩니당..
<문제>
(초급)
(중급)
(상급)
아싸..
영차~~~
ㅎ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다솜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제로
애터지게 만들고
지각 제출이십니다..ㅎ
결석인줄..
저짝에서 손 들고 계셔야해욤..ㅎㅎ -
작성자다솜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