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모닝~~~~~
좋은 하루입니다~~^^
ㅠㅠ
오늘도 까불다가..ㅠ
자..여러분 ..
그냥 가지 마시고...
~~~~~~~~~~~~~~~~~~~~~~~~~~~
그럼 이제 네모로직으로
두뇌 풀가동시간..ㅎ
하는 방법부터 읽어 보시고
천천히 해 보세요..~~
하다보면 시간도 빨라집니다..
그 아래 문제도 올려놨으니
등급별로
하나만 골라서 푸세요..~~~~
(방법)
1.
2.
3.
4.
5.
하나만 골라서 푸시면 됩니다~~
(문제)
<초급>
(중급)
(상급..)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