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어울림 출석부

6월5일 금요일

작성자아따맘|작성시간26.06.05|조회수93 목록 댓글 30

어울림 마당에 왔더니 출부가 없어
쥐순이가 올리는데 그래도 괞찮쥬?
광주광역시는 오늘도 더울라나?
아침부터 햇살이 강열합니다
앞산에 녹음이 조금은 옅어진것
같기도 하고요
쥐순이 아따는 오늘도 크게 웃으며
지내렵니다.
오늘도 어울렁 더울렁 맛스럼 멋스럼
품위있게 지내봅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아따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반갑습니다 투게더님
    벌써 오늘도 저물어 가네요
    저녁 식사 맛나게 드시구요
    편안한 밤 되세요
  • 작성자지 애 | 작성시간 26.06.05 썰렁할 뻔 했던 금요일 출석부를
    아띠맘님께서
    올려 주셔서 감사 드립니당~
    참 잘하셨어요☆☆☆☆☆
    금요일은 지정된 분이 없으니
    한번씩 올려 주셨으면 어떨까하고
    부탁 드려 보아요ㅡㅡㅎㅎ
    수고 하셨습니다
    행금 되세요~~^^
  • 작성자배환 | 작성시간 26.06.05 이따맘님!
    반갑습니다.

    금요일 담당이 있었는데..ㅎ
    요즘 많이 바쁘신가 봅니다.

    오랜만에 강남쪽 언주역을 가는데
    석촌역에서 9호선타고 쌩쌩 달려
    불안해 옆 사람에게 물었더니
    급행은 언주역을 통과 한다고 하더군요.
    옆 사람에게 묻지 않았음
    또..ㅎ
    서울에서 미아가 될 뻔 했습니다.

    신정릉역에서 내려 일반열차를 타야 한다고
    친절한 그 분에게 인사도 못했습니다.
    급히 내린다고..ㅎ

    전철 타는 거 배우는 것도 힘들군요.

    편한 저녁 시간 되십시오.

  • 작성자이웃남 | 작성시간 26.06.07 아따맘님이 금요일 출석부를 올리셨군요~

    수고 많으셨습니다.

    앞으로 계속 ㅡㅡ부탁드려요~..^-*

  • 작성자이웃남 | 작성시간 26.06.07 🌺6월 5일 금요일 출석부

    출석부 글 앞에 🌺 복사해서 붙이면
    어울림 출석부 라는 걸 금방 알아 볼겁니다.

    이따맘님께 부탁을 드려도 되는지..조심스럽네요~

    이따맘님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