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어울림 출석부

좋은아침입니다

작성자서울멋쟁이|작성시간26.06.05|조회수92 목록 댓글 10

좋은아침입니다
비개인 아침이 많이 시원합니다
약간 추운것 같기도 하구여..
멋진하루를 건강하게 지내시길 바랍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서울멋쟁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앗싸~~!
    오늘도 기쁨 가득한 불금되세요 ~^^♡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기여코 | 작성시간 26.06.05 서울멋쟁이 출석방
    방장님으로
    승진해야 겠어요 ㅎ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서울멋쟁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기여코 a~e 전 그런거 안해요.
    걍~이대로가 더 잼나여~
    책임감도엄꾸.. 맘대로 잼나잖아요..
    완장차면 더 못하는거에요..
    그래야 기여코님과 룰루랄라 하고 지내지요~^^♡
  • 작성자딱다구리 | 작성시간 26.06.06 유익한 하루가 되시기 바랍니다
  • 작성자이쁜맴 | 작성시간 26.06.06 출석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