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아침입니다 작성자서울멋쟁이|작성시간26.06.06|조회수56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좋은아침입니다 오늘은 현충일우리나라를 위해 목숨을 아끼지않은호국영령들에게 감사를 드리며오늘 하루도 감사함으로 함께합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기여코 | 작성시간 26.06.06 늦게라도출석 할수 있어좋으네요 출 석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서울멋쟁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감사합니다 보은에있는 친구네왔다 가네요.ㅎ편한저녁시간 되세요 ~^^♡ 이미지 확대 작성자아침안개 | 작성시간 26.06.07 출석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