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어울림 출석부

좋은아침입니다

작성자서울멋쟁이|작성시간26.06.06|조회수56 목록 댓글 3

좋은아침입니다
오늘은 현충일
우리나라를 위해 목숨을 아끼지않은
호국영령들에게 감사를 드리며
오늘 하루도 감사함으로 함께합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기여코 | 작성시간 26.06.06
    늦게라도
    출석 할수 있어
    좋으네요

    출 석 합니다 ~~


  • 답댓글 작성자서울멋쟁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감사합니다
    보은에있는 친구네왔다 가네요.ㅎ
    편한저녁시간 되세요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아침안개 | 작성시간 26.06.07 출석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