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하세요 가입후 처음 인사 올립니다
그동안 건강 관계로 인사를 드리지 못하였습니다
매일 출석은 하기가 어렵겠으나 자주 출석 노력 하겠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화 작성시간 26.06.10 수련님
반갑습니다
자주자주 들려 주시기 바랍니다 ~
-
작성자이웃남 작성시간 26.06.10
수련님, 반갑습니다. ~
출석은 자주 못 하셔도 괜찮습니다.
가끔 안부 인사 한마디 남겨주시는 것 만으로도
충분하답니다.
무엇보다 건강 잘 챙기시고,
앞으로 어울림에서
좋은 인연과 즐거운 추억 많이 많이 만들어 가시길 ..~~~^^
-
작성자강지윤 작성시간 26.06.11 건강 잘 챙기시고
좋은하루 보내세요 -
작성자초선(단양) 작성시간 26.06.11 무튼
건강하세요~^^ -
작성자딱다구리 작성시간 26.06.12 반갑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