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어울림 출석부

가입 후 처음

작성자수련2|작성시간26.06.10|조회수72 목록 댓글 5

안녕 하세요 가입후 처음 인사 올립니다

그동안 건강 관계로 인사를 드리지 못하였습니다

매일 출석은 하기가 어렵겠으나 자주 출석 노력 하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화 | 작성시간 26.06.10 수련님
    반갑습니다
    자주자주 들려 주시기 바랍니다 ~
  • 작성자이웃남 | 작성시간 26.06.10
    수련님, 반갑습니다. ~

    출석은 자주 못 하셔도 괜찮습니다.
    가끔 안부 인사 한마디 남겨주시는 것 만으로도
    충분하답니다.

    무엇보다 건강 잘 챙기시고,
    앞으로 어울림에서
    좋은 인연과 즐거운 추억 많이 많이 만들어 가시길 ..~~~^^

  • 작성자강지윤 | 작성시간 26.06.11 건강 잘 챙기시고
    좋은하루 보내세요
  • 작성자초선(단양) | 작성시간 26.06.11 무튼
    건강하세요~^^
  • 작성자딱다구리 | 작성시간 26.06.12 반갑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