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석합니다 . 작성자대장군|작성시간26.06.22|조회수31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날씨가 후덥지근하네요 . 오후엔 소낙비가 온다 하니 좀 시원해질려나오늘도 즐겁고 싱그러운 복된 날이 되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강지윤 | 작성시간 26.06.22 좋은하루 잘 보내고 계시죠 마무리 잘 하시고 편안한 밤 보내세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