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햇살 아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
작성자낭만가인 작성시간 26.06.12 보아 노래 오랫만에 듣네요.일본에서 활동안하나요?
-
답댓글 작성자햇살 아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오래전에 부른 곡이지요.
우리나라에서 살고 있는 것 같더군요. ^^
낭만가인 님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 -
작성자대장군 작성시간 26.06.12 이미지 좋네요 .
-
답댓글 작성자햇살 아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폰 앱으로 영상 만들다 보니 눈이 아플 때가 있어서
쉬엄쉬엄 만들고 있어요. ^^
대장군 님 편안한 밤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