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강지윤 작성시간 26.06.16 곱게 익어 가야 겠다는
마음이 오늘도 들어요
감사합니다 ~^^
-
답댓글 작성자햇살 아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지윤 방장님 지금도 참 고와요.
예쁜 모습 잘 간직히시면서 지내세요. ^^
저도 많이 고맙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강지윤 작성시간 26.06.17 햇살 아래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웃음 가득한날 보내세요 ~♡
-
작성자이웃남 작성시간 26.06.16
어느 영화의 한 장면 같은데,,,
상대 남성은 누굴까???
천사 같은 고운 미소가
뭇 남성들의 맴을 심쿵하게,,ㅋ~ -
답댓글 작성자햇살 아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ㅎㅎㅎ 본래 겨울 옷 입고 있었는데
계절에 맞추어 예쁜 여름옷으로 갈아 입혔어요.
미소가 아름다운 중년 여성이지요.
이웃남 카페지기 님 늘 행복하시고 건강하게 지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