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전체 배경방

연꽃과 여인 (다비치 - 안녕이라고 말하지마)

작성자햇살 아래|작성시간26.06.18|조회수126 목록 댓글 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햇살 아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햇살 아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햇살 아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강지윤 | 작성시간 26.06.18 ㅎㅎ 조카하고 너무 닮아서
    어쩜 ㅎㅎㅎ
    한때 참 많이 듣던 곡입니다
    오랜만에 잘 들었어요
    점심식사 맛있게 드세요 ^^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햇살 아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참 예쁜 조카를 두셨군요.^^
    오래전에 어느 아이 배경으로 만들었는데
    손녀랑 똑같다고 하시면서
    손녀 사진을 보여 주셨는데
    제가 봐도 똑같았어요.^^

    편안한 밤 보내세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