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햇살 아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
작성자강지윤 작성시간 26.06.18 노을빛 받으며
살랑이는 모습에
노래 선곡도 좋으네요
늘 감사합니다 ^^
-
답댓글 작성자햇살 아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이 음악 듣자마자 퐁당 빠져서
지금까지도 찾아 감상하고 있어요.^^
바다 배경 잘 나타나서 다행이에요.^^
편안한 밤 보내세요.♡♡♡이미지 확대
-
작성자이웃남 작성시간 26.06.18
살다 보면 문득
이런 노래 한 곡,
이런 맛진 풍경 한 장이
지친 마음을 토닥여 줄 때가 있지요~
좋은 음악과 아름다운 배경 덕분에
맘편히 쉬다 갑니다.
햇살 아래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햇살 아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네네.. 저도 동감이에요. ^^
음악과 배경 감상하면서 퐁당 빠지게 되어요.
비가 내리는 주말 행복하게 지내세요.
이웃남 카페지기님 고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