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전체 배경방

빨갛게 익은 보리수 열매 (할리 퀸 - 널 잊진 못할거야)

작성자햇살 아래|작성시간26.06.22|조회수113 목록 댓글 1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햇살 아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대장군 님 고맙습니다.

    언제나 행복과 행운이 가득한 나날 보내세요. ^^
  • 작성자강지윤 | 작성시간 26.06.22 어제 산책중 만난게
    보리수 열매 같았어요 ㅎ
    주시는곡에
    점심시간 잠시
    여유를 부려 봅니다
    늘 감사합니다
    행복 가득한 한주 보내세요 ^^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햇살 아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네.. 저도 어릴적에 뒷산에 보리수 나무 있어서
    열매 빨갛게 익으면 따서 먹었어요. ^^

    몇 년 전에 남편이 폰으로 찍어온 것 배경 이미지로 만들었어요. ^^

    지윤 꼬꼬 방장님
    늘 좋은 일만 가득하시고 행복하게 지내세요.
    고맙습니다. ^^
  • 작성자이웃남 | 작성시간 26.06.22
    오늘도 새로움의 아름 배경 분위기에 흠뻑 빠져봅니다.

    햇살 아래님 오늘 하루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햇살 아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네.. 카페지기 님 고맙습니다.^^

    좋은 일만 가득하시고 건강하세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